컨트롤 폰트 설정
CFont 클래스를 이용한 컨트롤 폰트 설정 기능
초기 생성 시,
CFont m_font;
m_font.CreateFont( 100, // nHeight
80, // nWidth
0, // nEscapement
0, // nOrientation
1, // nWeight
0, // bItalic
0, // bUnderline
0, // cStrikeOut
0, // nCharSet
OUT_DEFAULT_PRECIS, // nOutPrecision
0, // nClipPrecision
DEFAULT_QUALITY, // nQuality
DEFAULT_PITCH | FF_DONTCARE, // nPitchAndFamily
"굴림" ); // lpszFacename
사용 방법 #1. 컨트롤에 직접 설정하는 멤버변수 호출
GetDlgItem(컨트롤)->SetFont(&m_font);
ex) GetDlgItem(IDC_STATIC)->SetFont(&m_font);
>> Detail하게 폰트를 설정할 수 있다.
사용 방법 #2. 초기화부터 쉽게 설정하는 방법
m_font.CreatePointFont(int nPointSize, LPCTSTR lpszFaceName, CDC* pDC = NULL);
GetDlgItem(컨트롤)->SetFont(&m_font);
ex) m_font.CreatePointFont(10, _T("돋움"));
GetDlgItem(IDC_STATIC)->SetFont(&m_font);
>> 간단한 설정만 가능하다. (크기와 글씨체)